광주룸살롱에서 주관하는 명상수련회가 있나요?

광주룸살롱에서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명상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내면의 평화를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명상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영적 피정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러한 피정은 종종 경험이 풍부한 강사가 진행하며 연습을 더 깊이 파고들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련회 중 일부는 특정 휴일이나 지역 사회를 주제로 하는 반면 다른 수련회는 좌선 및 걷기 명상과 요가를 포함하여 마음챙김에 대한 보다 기본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광주룸싸롱

가장 권위 있는 명상 수련회 중 하나는 종합 연구, 마음 챙김 및 기타 다양한 주제에 대한 주거 수련회, 일일 수련회 및 워크숍을 제공하는 교육 기관인 Omega입니다. 그것의 휴양지는 미국 전역의 아름답고 고요한 장소에서 열리므로 일상 생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고 싶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영적 각성의 정신으로 Assisi Institute는 고요하고 평화로운 환경에서 크리야 요가의 가르침과 신비로운 기독교를 통합합니다. 종교에 관계없이 모든 영적 구도자를 환영하며 환영하는 분위기에서 명상하고 영성을 탐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광주룸살롱에서 주관하는 명상수련회가 있나요?

대한민국 수도의 중심부에 위치한 광주는 청년 문화가 번창하고 수많은 미술관과 광주 비엔날레가 열리는 곳입니다. 또한 서울보다 유행에 민감한 인구를 자랑하며 맛있는 한식, 특히 해물탕인 비빔밥으로 유명합니다.

1983년 토킹 헤즈(Talking Heads)의 노래 Burning Down the House에서 이름을 따온 광주 10회 비엔날레는 38개국에서 온 100명 이상의 예술가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대담하게 큐레이팅된 정치적인 전시입니다. 그러나 남부 마을에 거주하는 안경을 쓴 65세의 강병현에게 광주 비엔날레는 분주한 앞 광장을 점유하고 1960년대에 사망한 사람들을 추모하는 역할을 하는 두 개의 먼지투성이 선적 컨테이너로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1980년 민주항쟁과 30년 뒤 전쟁.

비엔날레가 열린 지 일주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강씨는 광주시네마 뒷마당에서 거리의 시선이 가려지지 않은 채 열리는 필름 스테이션을 위해 매주 수요일 저녁 광장으로 나선다. 행사는 오후 5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매달 월별 테마를 유지하고 이 특정 테마에 맞는 전국의 영화를 선보입니다. 이번 달 프로그램은 인권에 전념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